용인가구단지 소파 전문 브랜드 ‘타센소파’, 프리미엄 신소재 일비종 원단 소파 선보여
상태바
용인가구단지 소파 전문 브랜드 ‘타센소파’, 프리미엄 신소재 일비종 원단 소파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년 경력의 소파 제조 전문가가 설립한 소파 전문 브랜드 ‘타센소파(타센앤퍼니쳐)’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신소재 '일비종'으로 제작된 소파를 선보였다.

 

타센소파의 '일비종'은 기존 패브릭 원단의 단점을 보완하여 정밀가공 방식으로 제조된 프리미엄 원단이다. 유해성분과 고무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벗겨짐 현상이 없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원단으로, 생활 방수, 오염방지, 진드기 방지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물만으로도 오염을 제거할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스크래치 방지 기능이 있어 반려동물의 발톱이나 이빨로 생기는 스크래치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타센앤퍼니쳐 관계자는 “타센소파는 국내에서 제품을 직접 디자인부터 제작까지하는 몇 안되는 쇼파 전문브랜드"라고 밝히며, "해외 브랜드에 뒤처지지 않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일비종'과 '에코텍스' 같은 신소재 개발뿐만 아니라 제작 기술, 소재,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연구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타센소파의 가죽쇼파의 경우 1.7mm~2.0mm의 통가죽을 고집하며 세계적으로 높은 기술력의 독일 가죽공장과 기술 공유를 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라르고(LAGGO) 가죽 기술은 이미 업계에서 검증을 받았으며,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오픈 행사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타센소파는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디자이너 및 가구 장인 등이 상주하고 있어 수준높은 가구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타센소파는 특히 용인, 수원 일대의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주변의 용인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에서 유입되는 소비자도 많은 편이다.

타센소파의 신제품 및 이벤트 정보는 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