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KT, LG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최적의 컨설팅과 사은품으로 인터넷 신규가입 시 혜택 가득
상태바
SK, KT, LG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최적의 컨설팅과 사은품으로 인터넷 신규가입 시 혜택 가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가입 시 약정은 3년으로 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3년 약정 기간이 끝난 후 특별한 언급 없이 무약정 상태로 유지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LG, SK, KT 인터넷가입 모두 인터넷신규가입혜택, 사은품은 많지만 기존 LG SK KT 인터넷티비 결합상품에 대한 혜택이나 서비스는 상대적으로 부족한 경우가 많아 이용자 입장에서는 인터넷변경현금지급,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LG, KT, SK 인터넷결합상품 신규가입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정부승인 유선통신 공식인증 판매점 ‘인터넷서포터’관계자는 “최근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러한 사이트는 한 곳에서 다양한 통신사의 상품을 비교할 수 있어 편리하고, 전문가가 직접 1:1 맞춤으로 IPTV채널비교 추천을 비롯하여 인터넷종류 속도 및 상품을 설명해주는 등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KT, LG, SKT인터넷 요금변경, KT인터넷TV결합상품, LG유플러스인터넷 등 소비자의 선호에 맞게 가장 최적의 상품과 인터넷신규가입현금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가장 좋은 조건으로 인터넷가입을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인터넷서포터’는 2017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온라인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한 곳으로, 5회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통신상품 전문컨설팅 특허를 보유한 믿을 수 있는 업체이다.

또한 KT올레(케이티),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엘지) 인터넷가입을 위한 다양한 상품에 대한 정보와 그에 따른 현금사은품 제공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어 누구나 확인 가능하고, 개통 후 일주일 내에 현금 및 사은품 수령이 가능하도록 해 고객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

단순히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티비(TV)현금 많이 주는 곳이기 보단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안정성을 확보하고 고객에게 엘지 유플러스, SK텔레콤, KT 인터넷 가입을 위한 최적의 상품 설계를 제공하는 ‘인터넷서포터’는 기존 인터넷 신규가입 현금 사은품 뿐 아니라 지인추천이벤트, 후기이벤트 등을 통해 추가 지원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를 통한 인터넷가입과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