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김영수 안전공단 전주검사소
상태바
이사람==김영수 안전공단 전주검사소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全北】“전주검사소를 방문하는 고객은 평생고객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신속·정확한, 그리고 만족스런 200%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훤칠한 키에 호탕한 성격의 김영수 교통안전공단 전주검사소 소장은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고 항상 가족을 대하듯 찾아가는 서비스를 유지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갖고 있는 정통 공단맨이다.
오랜 기간 전주권에서 근무를 해 와 인지도가 높고, 지인들이 두루 포진돼 있어 업무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는 김 소장은 한번 찾아온 고객에게 다시 찾고 싶은 검사소 만들기에 밤낮 없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김 소장은 출근과 동시에 직원들과 당일계획 및 서비스 개선회의를 마친 뒤 고객에게 직접 검사관련 홍보전화를 하고 있으며, 소장실을 개방해 고객들에게 직접 차를 대접하는 등 대외홍보는 물론, 불만사항 해소에도 주력하고 있다.
또한 검사소에 입고된 차량에 대한 경미한 결함은 자체 기술력으로 해결하고, 검사소 직원이 직접 자동차에 탑승해 검사 완료시까지 봉사하는 지침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자동차검사와는 관계없이 무료로 자동차 기능점검을 해주고 있으며, 배출가스 및 각종 등화장치 확인, 타이어 에어 보충, 워셔액 보충 등을 부수서비스로 제공해 주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장애인을 배려한 시설 보충과 화장실을 최신식으로 개조, 모든 고객들이 편안하게 검사소를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