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리본카’, 4월 한 달 車 탁송비 2500원 ‘파격’
상태바
오토플러스 ‘리본카’, 4월 한 달 車 탁송비 2500원 ‘파격’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쇼룸 온라인 상담 고객 대상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자동차 전문 유통· 관리기업 오토플러스의 신개념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4월 한 달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탁송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인 디지털쇼룸에서 온라인 상담을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탁송료로 할인된 금액 2500원만 지불하면 된다(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 제외). 기존 리본카의 탁송료는 지역별로 2만원에서 최대14만원으로 책정돼 있다. 하지만 이벤트 기간 동안 리본카를 온라인 주문하면 일반 전자상거래(e커머스) 기준의 배송비로 차량을 집 앞에서 받아 볼 수 있다.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인 디지털쇼룸에서는 업계 최초로 온라인 기반 실시간 영상 상담 방식인 ‘1:1 라이브 상담’을 도입했다. 소비자들이 매장 방문 없이도 꼼꼼히 차량 외 내부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일반 중고차와는 달리 소모품 교체, 재정비, 자동차종합검사까지 모두 완료한 후 판매되기 때문에 리본카 고객들은 구매 이후 추가로 지출해야 할 비용이 없다는 것이 큰 이점이다.

리본카는 구매 후 1년 이내 두 차례의 무상방문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사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리본카 구매 후 6개월 내 주행거리 1만km까지 엔진, 미션 등 다섯 개 주요 부품에 한해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구매 시, 72시간 내 환불이 가능하다.

오토플러스는 “고객들이 자동차 구매 시 고려하게 되는 배송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금번과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리본카는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차량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