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건축자재 '동산하우징 재현하늘창'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선보여
상태바
익산 건축자재 '동산하우징 재현하늘창'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맞아 집안 인테리어를 바꾸려는 사람들이 많다. 인테리어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합리적인 견적과 트렌드를 분석해 원하는 인테리어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동산하우징 재현하늘창'은 전북에서 큰 규모의 익산 건축자재 백화점으로 아파트와 상가, 주택 리모델링을 하는 전문 업체이다.

익산에서 방문과 연동도어가 많이 전시되어 있는 곳이며 몰딩이 종류별로 전시되어 있어 고객의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합판 한 개를 보러 와도 합판에 사용된 자재가 어떤 것인지 자세하게 설명해주며 고객이 리모델링 견적을 문의할 경우 성실하게 무료견적을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익산합판과 익산건재로 유명하며 외부에 재단 작업실이 있어서 고객이 셀프로 합판이나 각재를 원하는 길이와 치수로 재단할 수 있으며 재단 기기 사용이 어려우면 합판 한 장도 재단해준다.   

익산인테리어 '동산하우징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좋은 제품들을 정성스럽게 시공하면서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에 맞게 인테리어를 한다”라며 “덧붙여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늘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익산연동도어 '동산하우징 재현하늘창'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이용 문의는 네이버 플레이스에 등록된 업체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