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부관리, 보습 마스크팩 하나로 휴먼엠텍,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 인기
상태바
봄철 피부관리, 보습 마스크팩 하나로 휴먼엠텍,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과 함께 전국이 미세먼지로 몸살을 앓고 있다. 중국 북부와 몽골에서 발생한 짙은 황사와 미세먼지는 만나기 싫은 봄철 불청객이다. 봄철 건조한 날씨와 함께 미세먼지는 피부에 악영향을 끼친다.

황사와 미세먼지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호흡기는 물론 피부건강에도 좋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미세먼지가 피부표면의 모공에 잔존할 경우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고 노화를 촉진해 봄이 되면 피부 트러블과 건조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난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 보습과 관리가 필요한 시점. 황사가 피부 표면에 마찰을 일으켜 수분력을 잃고 일교차로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세안 후 수분·보습력에 신경을 써야 한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각질이 일어나기 쉽다. 게다가 탄력을 잃어 주름과 빠른 노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수분감이 높은 토너로 먼저 피부결을 정돈한 후 수분 에센스와 수분 크림을 이용해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 일주일에 2~3회 시트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스크팩의 효과를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좋은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것이다. 마스크팩을 고를 때는 성분은 물론 마스크시트의 밀착력과 흡수력까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봄철에는 피부가 건조하기 때문에 보습 효과가 뛰어난 마스크팩을 부착하는 것이 좋다.

이에 봄철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휴먼엠텍,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이 인기이다.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은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코팅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수분증발을 억제하며, 오랜 기간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피부의 투명 광채효과, 자연스러운 피부톤업 효과까지 이끌어 내어 다양한 피부관리가 한번에 가능하다.

휴먼엠텍의 보습마스크팩 에스이넘버나인 마스크팩은 간편한 마스크팩으로 뛰어난 보습을 나타내고 다양한 효과를 나타내면서 인스타그램 및 SNS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효능 체험을 즉각적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