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한양학원 ‘수시변화에 따른 전문 컨설팅’으로 주목
상태바
서울한양학원 ‘수시변화에 따른 전문 컨설팅’으로 주목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에 따른 성공 포인트는 정확한 정보력 이다.

온라인 정보수집 시대 이다 보니 정보수집의 차이에서 성공여부가 결정이 된다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오픈형 매체에서 얻는 정보는 광장된 홍보뿐만 아니라 비전문가들의 정보 또한 포함 되다 보니 무조건 맹신하는건 금물이다. 특히 입시정보에 대한 정보는 반드시 입시전문가의 조언이 필수 요건이라 할 수 있다.

지난 20여년 수험생들의 교육을 책임 지고 있는 서울한양학원의 대표 원장의 조언을 듣자면, “대입입시의 방법이 다각화 되면서 수능입시를 통한 방법 외에 학생 본인이 현재 상황에 맞춰 입시 방법을 강구하여 미리부터 준비해야 한다, 하지만 정확한 정보가 기반이 되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입시 플랜을 계획할 경우 급변화하는 입시의 방향성을 제대로 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러기 때문에 ‘전문가의 조언은 반드시 필수”라고 한다.

대학입시에서의 변화의 바람은 가장먼저 수시지원에 따른 변화이다.

기존 수시전형은 일반 교과 과정 수료를 통해 다년간 관리해온 내신점수를 기반으로 미리 대학을 지정하여 원서를 넣어 평가를 받아 합격을 받았다. 물론 기본적인 지원 시스템이 변화 된 건 아니다.

하지만 기존에는 내신의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학생에게는 기회조차 없던 수시전형이 단기간내 내신을 대신할 대체 점수를 확보하여 내신으로 변환하여 지원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수시변화에 따른 전략적 선택이 필요하다면 오랜기간 입시만을 위해 연구하는 서울한양학원을 방문하여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서울한양학원은 공부를 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학생이라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전문 입시컨설팅을 무료로 지원 해준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