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헬스장 휘트니스피플 여름대비 바디프로필패키지 할인
상태바
신림 헬스장 휘트니스피플 여름대비 바디프로필패키지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림동의 여성전문 PT 헬스장인 휘트니스피플이 여름을 대비하여 바디프로필 패키지 할인을 실시한다.

바디프로필 패키지는 약 8주간의 과정으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이전에 바디프로필을 찍는 것을 목표로 회원들의 몸을 만들어 주는 과정을 목표로 한다.

여성전문 PT를 진행하는 휘트니스피플은, 여성들마다 체형이나 호르몬에 따라 다양한 감량 방법으로  접근해야한다고 강조하며 센터를 찾는 여성 회원들 중 대다수가 획일적인 운동방법이나 소문에 의존한 방법으로 인한 실패를 겪은 적이 많다고 밝혔다. 

휘트니스피플 신림점의 이수미 점장은 "휘트니스피플 신림점의 모든 트레이너들은 여성트레이너이며, 선수, 운동처방사, 정형외과근무 등의 경력을 갖춘 운동전문가로 구성되어있다"며 "많은 여성들의 버킷리스트인 바디프로필을 만들기 위한 최적의 트레이너와 센터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휘트니스피플은 수천건의 회원 바디프로필을 촬영했으며, 놀라운 변화를 휘트니스피플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하며 "2019년 목표를 운동과 감량으로 정한 여성분들이 이번 바디프로필 PT 패키지를 통해 그 목표를 꼭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휘트니스피플은 무료센터체험 및 무료 PT 체험을 받을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미리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또한 새로 등록한 모든 회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FITT소프트웨어를 통해 8만원 상당의 근지구력, 심폐지구력, 운동기능검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휘트니스피플 신림점은 신림역 6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체험신청은 공식홈페이지 및 유선상담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