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모터스, 이스즈 ‘엘프’ 무상점검 서비스
상태바
큐로모터스, 이스즈 ‘엘프’ 무상점검 서비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까지 전국 6개 지역 순회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이스즈 국내 공식 판매사 ‘큐로모터스’가 중소형 트럭 ‘엘프’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지난 3일 시작된 이벤트는 11일까지 계속된다. 전국 6개 주요 서비스센터를 순회하며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3일 부산신항을 시작으로 4일 경북 왜관, 5일 전남 광주, 9일 충남 대전, 10일 경기 용인, 11일 경기 포천까지 순회일정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 서비스 캠페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부싱류, 서스펜션, 브레이크 패드 마모 상태 등 점검 서비스와 엔진오일, 요소수, 배터리액 보충 서비스가 무상 제공될 예정이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행사를)안전운행을 위해 겨울 동안 혹독한 날씨를 견뎠던 차량을 점검하는 동시에 고객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있다”며 “업타임 향상과 고객 만족 서비스 실현을 위해 전용서비스 센터 확충 및 전문 인력 양성에 꾸준히 투자를 이어오고 있는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효율적인 물류 솔루션 제공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 하반기 국내 첫 선을 보인 이스즈 3.5톤급 엘프(ELF) 트럭은 지난해 말 기준 판매대수가 500대를 돌파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꾸준히 증가하는 수요에 힘입어 큐로모터스는 강력한 프레임과 엔진 힘을 갖춘 초장축 트럭(축간거리 4475mm)을 비롯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