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내나라 여행박람회서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전남도, 내나라 여행박람회서 ‘최우수상’ 수상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9.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사대교’ 형상화한 부스 따라 남도야경 멋 알리고 ‘남도한바퀴’ 홍보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전남】 전남도가 지난 4~7일 서울코엑스에서 열린 ‘2019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018년 총감독상을 수상한데 이어 2번째다.

‘내나라 지역여행, 인생 야행’을 주제로 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지자체와 여행사 등 396개 기관이 537개 부스를 구성해 열띤 홍보전을 펼쳤다.

전남도는 ‘천사대교’ 부스 이미지를 형상화해 동선을 따라 도와 16개 시·군의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형태로 구성,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내나라 여행박람회 주제에 맞춰 전시장 전체 조명을 소등하고, 보조등을 활용한 조명으로 이색적 공간을 연출했다. ‘내가 몰랐던 남도의 밤’ 홍보 책자 등을 발간해 남도야경의 멋을 알리고, 전남 대표 관광상품인 ‘남도한바퀴’와 지역 축제도 홍보했다.

곡성패러글라이딩, 광양청매실농원 등 전남지역 관광사업 관계자도 적극 참여해 상품 개발 및 홍보활동을 펼쳤다.

김명신 도 관광과장은 “수도권 여행작가 등 언론인과 간담회를 통해 전남 관광상품을 판매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사계절 내내 전남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방문해 남도의 맛과 멋을 느끼고 ‘다시 가고 싶은 전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