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리프스, 강원도 속초 산불피해 이재민에 치약 칫솔 긴급 구호물품 후원
상태바
오드리리프스, 강원도 속초 산불피해 이재민에 치약 칫솔 긴급 구호물품 후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tural Lifestyle 기업 오드리리프스가 강원도 속초 산불 피해 이재민들에게 4,000여만 원 상당의 긴급 구호물품을 후원 지원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오드리리프스는 자연으로부터 나온 아름다움을 실생활에 접목시킨 기업으로 자연의 소중한 선물을 우리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오드리리프스는 강원도 속초 산불피해 이재민의 연령층이 높다는 속초 시청의 피드백을 반영, 당초 계획한 ‘오드리선’ 생리대에서 ‘베어드’ 치약 및 칫솔로 구호물품을 변경한 바 있다.

오드리리프스가 지원한 물품은 높은 연령층의 구강건강을 고려한 ‘베어드 검케어 치약’과 ‘베어드 흑진주 미세모’로 총 3,600개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물품을 후원하고 있다.

오드리리프스는 수년간 연구 개발한 친환경 제품으로 까다로운 안전성 검사와 우수한 디자인을 공신력 있는 기간에서 각각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오드리리프스 관계자는 “산불 재난으로 고생하시는 이재민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후원하게 되었다”며, “기존 계획한 생리대보다 치약, 칫솔이 필요하다는 속초 시청의 피드백을 받아 구호물품을 즉각 변경했으며 높은 연령층의 이재민분들께 실직적인 도움이 되는 물품을 후원해서 다행이다”고 전했다.

한편 호주 오드리리프스(AUDREYREEFS)社는 여성라이프 브랜드 ‘오드리선’, 친환경 H&B 브랜드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 外 유기농 유아 화장품 '라클리니카' 브랜드 등 자연과 안전을 영위하는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정의 친환경을 지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