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스마트바이, 하남점 전시할인 70% 이벤트
상태바
 미국 수입매트리스 스마트바이, 하남점 전시할인 70%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면과 허리 통증에 시달린다면, 수면 자세와 수면 환경을 검토해 볼 필요가 있다. 좋은 수면을 해야 다음 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으며, 올 바른 자세로 수면해야, 허리통증이 완화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침대는 수면 품질에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수면 환경 개선을 위하여 매트리스를 바꾸려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이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체형과 수면 환경에 따라 선보이고 있는 미국 수입매트리스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이에 국내 최다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전시 중인 것으로 유명한 스마트바이도 봄 시즌을 맞아 전시품 최대 70%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려왔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의 이번 이벤트는 이미 진행 중인 "직구보다 저렴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 중으로 가성비 좋은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이번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시품 특가 이벤트는 썰타, 벨라지오 호텔침대, 크라운쥬얼 등 이미 시장에서 유명한 다양한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전시품을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각 지점에 전시된 프레임을 50% 할인도 받으실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 곳은 10가지 이상의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블라인드 테스트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사람마다 체형이나 체중이 다른만큼 편안한 침대는 다르기 때문에 선입견 없이 내 몸에 편안한 침대를 찾도록 컨설팅하는 방식이다. 또한 전 제품이 CertiPUR-US 인증을 통해 라돈 등 유해물질에서 안전함을 보장받고 있다.

현재 스마트바이는 의정부점, 수원점, 부산점, 대전점, 대구점을 운영 중이며 이번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시 할인 이벤트는 공식 카페나 각 지점별 문의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