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하우스, 친환경 원목가구 봄 특가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상태바
퍼시픽하우스, 친환경 원목가구 봄 특가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 4개의 가구 할인 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원목가구 봄 특가 할인전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백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중가 30만원 상당의 침구 세트를 증정하고 있으며, 인천 검암점에서는 아울렛 가구 50% ~ 7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전시상품, 이월상품 및 유통상의 문제로 인해 약간의 흠집이 생겨 정상적으로 판매하지 못하는 스크래치가구(리퍼브가구)를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원목가구는 친환경 등급의 원목만을 사용하여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로 마감하여 제작되며, 러버우드·멀바우·오크·아카시아·애쉬·월넛 원목 등 다양한 수종별 가구가 컬렉션별로 전시되어 있다.

원목침대의 경우 LED 조명, 콘센트, USB 단자, 서랍형 수납공간이 추가된 평상형 침대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수종·색상 변경 및 사이즈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원목가구 외에도 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패밀리 침대, 가죽침대 등 다양한 가구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근 방영을 시작한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 가구 협찬을 진행하였으며, 협찬 가구 중에는 PKK_ALL 멜로디 원목침대, PKK_ALL 첼로 원목침대, PKC_BA 6161 3, 4인용 소파 등이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서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천남동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서 인접한 김포 프리미엄 전시장, 인천 검암점, 인천 송도점, 원주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란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