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닉스, 무선물걸레청소기 'YSM-3000' 완판 행진.. "인기 비결은?"
상태바
욜로닉스, 무선물걸레청소기 'YSM-3000' 완판 행진.. "인기 비결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욜로닉스 무선물걸레청소기  'YSM-3000'

집안 청소 중 가장 힘들고 번거로운 바닥 물걸레 청소를 좀 더 쉽고 간편하게 하기 위해 개발된 ㈜욜로닉스의 물걸레청소기 YSM-3000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욜로닉스 관계자는 "최근 고농도 미세먼지 유입 양이 많아짐에 따라 물걸레청소기 에 대한 소비자들의 구매량이 많아졌고. 더 나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고객님께서 원하고 필요로 하는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면 많은 양의 미세먼지로 바닥 청소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니즈(NEEDS)를 충족 시켜드릴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욜로닉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 YSM-3000은 무선물걸레청소기 유일 총 3개의 걸레가 부착이 된다. 

분당 290회 회전하는 강력한 2개의 스윙 걸레를 포함한 밀어서 쓸어 닦는 스윕 걸레가 있으며 고속 분당 회전수를 자랑하기 때문에 40평 아파트도 15분이면 청소 완료가 가능하다.

그리고 160ml의 대용량 물탱크가 있어 획기적이며 지속적인 물 분사 기능을 탑재하여 청소시간 내내 마르지 않는 물걸레로 편리하고 깨끗한 청소를 할 수 있으며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가벼운 핸들링이 가능하다. 배터리 사용시간도 1회 충전으로 최대 40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넓은 공간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이외에도 자유로운 각도 조절 이 가능하며 LED 라이트, 배터리 잔량 표시, 셀프 스탠딩 기능 등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욜로닉스 관계자는 "엎드리거나 서서 힘을 줘야만 할 수 있던 물걸레 청소를 이제 힘들고 어려운 것이 아니라는 인식을 그간 YSM-3000 제품으로 확산 시켰다. 그리고 무상 A/S 기간 2년 보장으로 사후 서비스에 대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길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현재 욜로닉스 무선물걸레청소기 구매시 일회용 청소포 30장, 2장의 스윙 걸레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욜로닉스 공식 홈페이지 및 욜로닉스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