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아플 때 좋은운동 척추견인, 지지근력 강화 등의 효과
상태바
허리아플 때 좋은운동 척추견인, 지지근력 강화 등의 효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보다 활동량이 적어짐에 따라 앉아만 있는 생활습관으로 인해서 어린 나이부터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노화현상을 겪는 어른뿐 아니라 아이들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허리통증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최근 ‘허리통증119’에서 신제품 GDX5를 출시하여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제품 GDX5는 수동식 공기주입식정형용 견인장치, 수동식 정형용 견인장치, 팽창성부목 등의 장치들로 이루어져 있고, 무동력 기술로 스스로 운동으로 허리 근력을 강화하는 운동기구이다.

허리통증 119의 GDX시리즈는 허리통증이 심한 경우나 노약자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허리가 아픈 중증의 환자들에게 판매되어 왔다.

허리통증 119는 운동을 통해서 척추견인, 교정, 지지근력강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카인케어시스템 윤대표는 “디스크 환자도 괜찮을까 라는 문의가 많은데 특히 척추 수술환자의 가장 큰 난제인 척추지지 근육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전했다. 또 “척추질환에 따른 통증을 해소시킴으로서 재발과 부작용이 없는 건강한 척추로 되돌려주는 운동법이다”고 전했다.

척추에 통증이 오는 원인에는 요방형근, 장요근, 복직근 등의 근육이 원인인 경우가 많다. 이 근육들이 강화되면 통증이 개선되어 건강한 허리가 될 수 있는데, 허리통증 119의 GDX5를 통해서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을 할 수 있다.

허리통증 119의 신제품 GDX5는 스마트스토어 또는 허리통증119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