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직학원 크루팩토리 CRS자격증 취득 항공사지상직 취업 가능
상태바
지상직학원 크루팩토리 CRS자격증 취득 항공사지상직 취업 가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지상직학원 크루팩토리(Crew Factory/ 서지훈 지상직취업 총괄 부장)가 CRS자격증 취득 후 항공사 지상직 취업까지 가능해 화제다.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에서는 CRS자격증과 더불어 항공사 체크인카운터에서 사용하는 예약 발권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DCS 자격증과 함께 국내-외 항공사 지상직 취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수 년간 국내 지상직취업 및 성향을 조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상직학원 크루팩토리에서는 독특하고 세분화된 커리큘럼을 개발, 취업준비생(취준생)과 학생들에게 항공사 지상직과 지상직취업, 여행사취업에 도모하고 있다.

최근 일본공항채용과 일본공항취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은 일본내 호텔과 선박 크루즈, 리조트 등 다양한 곳에 취업을 알선하고 있다. 또 CRS자격증과 DCS자격증 단기 취득반을 운영, 본 학원의 취준생 및 수강생들의 국외 일본취업에 노력하고 있다.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에서 재직자와 근로자, 실업자들을 대상으로 CRS자격증 단기 취득반을 개설로 시작해 매주 성황리 개강 중이다. 성공적인 국내-외 지상직 취업에는 위의 CRS자격증과 DCS자격증 이 두 가지 자격증을 필수라 입을 모은다.

16일 화요일, 서울 강남구 신사역에 위치한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에서 서지훈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 취업 전담 총괄 부장은 "최근 CRS자격증과 DCS자격증 두가지 단기로 취득하기 원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로, 우리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에서는 한 달만에 두가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단기취득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서 부장은 "본 학원 수강생들 사이에서 지상직 업무 중 항공사 지상직의 인기는 대단하다"며 "이미 두가지 자격증을 취득 원하는 분들이 전국에서 몰려 취득반이 꽉 차있는 상태다.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에서는 두가지 단기반으로 취득 후 취업까지 전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에서는 지상직, 외국항공사(외항사) 등 전문 강사진이 포진되어 있어, 일대일 교육과 피드백이 빠르다는 점이 특징이다. 국내-외 지상직과 여행사에 관심 있는 취준생과 학생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RS자격증과 DCS자격증, 여행사오퍼레이터실무자격증,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 등 관련한 사항은 크루팩토리 지상직학원 대표 홈페이지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