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움가드, 갤럭시S10 5G 풀커버 방탄강화유리필름 후면필름 선보여
상태바
트라움가드, 갤럭시S10 5G 풀커버 방탄강화유리필름 후면필름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초의 5G 핸드폰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온 갤럭시S10 5G. 최초라는 수식어가 붙은 만큼 관심과 판매량도 늘어나는 모습이다. 

하지만 인기 만큼 연간 핸드폰필름, 케이스 등의 액세서리는 아직 많지 않아 소비자들의 아쉬움도 큰 상황인데, 트라움가드가 갤럭시S10 5G 풀커버필름과 후면필름 그리고 카메라보호필름까지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트라움가드는 방탄필름으로 통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방탄이라는 이름을 붙일 만큼 보호력이 뛰어난 액정보호필름을 제작한다 .보호력의 핵심은 기술력에 있는데, .5장의 필름을 결합했으면서도 필요 이상으로 두껍지도 않으며, 투명도와 터치감이 강화유리 못지않게 뛰어나다는 게 트라움 가드의 설명이다.

트라움가드는 우수한 기술과 제품 품질 유지를 위해서 국내 생산을 원칙으로 하는 강화유리필름 업체로 알려졌다.

제품 관계자는 “트라움가드의 갤럭시S10 5G 방탄필름은 강화유리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충격에도 깨지지 않는다. 충격을 흡수, 분산시키면서 반영구적으로 스마트폰 액정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데다 변화된 지문인식 기능 호환이 완벽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트라움가드는 갤럭시S10 5G필름뿐 아니라 갤럭시S10, 갤럭시S10플러스, 갤럭시S10E 풀커버필름 등 S10시리즈 모든 필름을 준비하고 있으며 보호력과 지문 인식 테스트가 완료되었다. 또한 갤럭시S10 5G출시 기념으로 방탄케이스를 증정하고 있어 보호력 좋은 브랜드 필름과 케이스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