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전문잡지 멜로디매거진과 제이알주니어가 함께 하는 피팅촬영 진행
상태바
키즈 전문잡지 멜로디매거진과 제이알주니어가 함께 하는 피팅촬영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봄 날씨로 인해 봄 옷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과 간단한 클릭으로 주문이 가능한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몰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많은 아동복쇼핑몰이 오픈 하고 봄신상 업데이트에 힘쓰고 있다.

이에 제이알주니어에서는 올해 봄 신상에 맞게 원피스와 학교에서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의상을 신상으로 선보이며 초등학생 브랜드에 걸맞게 실용성 있는 의상을 제공하며 엄마들로부터 입 소문이 나고 있다.

제이알주니어에서는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한 상품들을 엄선하여 입고시켜 오면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인기가 많은 원피스와 트레이닝복도 제공하고 있으며, 학교생활이 더욱 빛날 수 있는 의상으로 다양하게 선보이며, 주말 봄축제 나들이를 계획하는 엄마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아동복쇼핑몰과는 다르게 직접 선택한 예쁜 옷을 코디 한 아이템을 직접 촬영 해 사실적인 피팅감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때문에 주문한 옷을 받았을 때 실망감이 덜할 수 있고, 또한 빠른 배송을 통해 엄마들의 편한 쇼핑을 돕고 있다.

이번, 멜로디매거진 키즈 전문 잡지 와 함께 제이알주니어가 합동하여 피팅촬영을 진행함 으로서 “외출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어디서나 주목 받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앞으로도 제공할 예정이며, 학교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상과 트레이닝복도 지속적인 업데이트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멜로디매거진은 꾸준히 피팅모델을 지원 받고 있으며 끼와 재능이 있는 아역배우들의 피팅촬영 기회가 더욱더 많아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제이알주니어는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매일 신상도 쏟아지고 있으며 시즌 세일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