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증후군제거방법으로 KBS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네이쳐스코리아 공동구매소식
상태바
새집증후군제거방법으로 KBS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네이쳐스코리아 공동구매소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아파트의 본격적인 입주가 시작되면서 새아파트의 포름알데히드, 새가구냄새, 새집증후군제거, 새집냄새제거를 정확히 하기 위하여 새집증후군업체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보통 새집증후군제거방법으로는 간단하게 셀프로 베이크아웃방법을 이용하거나 피톤치드원액을 사용하거나 피톤치드스프레이제품 또는 양파를 사용하는 이들도 많았다.

하지만 요즘엔 셀프로 진행시에는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않고 시간이 지나 다시 새집증후군증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으면서 정확한 새집증후군제거방법을 위해 전문업체를 찾는 이들이 늘었다.

이중 “네이쳐스코리아”는 다년간 자체 생산하는 특허인증된 한방약품을 사용하여 새집증후군, 헌집증후군, 새차증후군업체로 타업체와는 달리 차폐(포름알데히드, 새집냄새를 막는방식)방식의 시공방법이 아닌 분출하여 분해하는 방식의 약품을 개발하여 새집증후군을 찾는 이들과 전국의 입주아파트에도 후기가 계속 올라올만큼 그 명성이 자자하다.

KBS생생정보통에서도 출연하여 소개된 곳이며, 다수 신문사의 뉴스를 통해 소개되었을 뿐 아니라 소비자브랜드선호1위, 고객만족도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 된 기업이다.

또한 전국서비스가 가능한 “네이쳐스코리아”는 전국 입주아파트 공동구매를 도맡아 진행하고있다. 4월인 지금 가장많이 시공받는 곳은 영통 아이파크캐슬 1단지, 용인기흥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 3차,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 3차, 추동공원파크레인 등으로 현재 서비스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동종업계중 차폐방식이 아닌 분출하여 분해하는방식을 채택하여 더욱 더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이쳐스코리아”의 서비스 품목으로는 새집, 집안, 옷장, 새가구, 가죽 서비스가 가능하다.

(주)올컨텐츠의 자회사인 네이쳐스코리아는 다년간 꾸준히 성장해온 기업으로 알려져있다. 자세한 상담과 내용은 네이쳐스코리아 공식홈페이지를 전국대표번호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