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심비몰 갤럭시S10 5G 가격인하에 아이폰XS 등 덩달아 반값행사
상태바
가심비몰 갤럭시S10 5G 가격인하에 아이폰XS 등 덩달아 반값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5G 스마트폰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어 기존 LTE 스마트폰 재고정리에 비상이 생겼다. 그로 인해 각 업계에서는 LTE 스마트폰들에 대해 전체적인 가격인하를 진행하여 판매에 돌입한 가운데, 스마트폰 공구카페 ‘가심비몰’이 파격적인 가격행보를 펼치며 화제를 몰고 있다.

현재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S10 5G 모델에 대해 전격 가격인하했으며 아이폰XS와 갤럭시노트9 역시 덩달아 반값행사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폰XS와 갤럭시노트9 외에도 LTE 모델 전 기종에 대해 20~30만원 즉시 할인이 이어지고 있으며 더 나아가 아이폰XR, XS, XS맥스 구입 시 번호이동, 기기변경 관계없이 정품 에어팟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후기와 추천글들이 연이어 올라오고 있다.

특히 갤럭시S10e 에센셜 모델의 경우 10만원대로 최대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며 아이폰7 역시 5만원대로 확 낮아진 가격대가 눈에 띈다. 갤럭시노트 시리즈 중 최신 모델인 갤럭시노트9은 40만원대로 기록적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고 아이폰X 역시 40만원대로 부담이 낮아져 기존 LTE 스마트폰 기종들의 가격인하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S10 5G 다음으로 출시 될 5G 모델인 LG V50 ThinQ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 SKT, KT, LGU+ 요금제 무관, 최대 37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여 LG V50 사전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갤럭시S10 5G 역시 반값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시기인데다 아이폰XS, 갤럭시노트9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 역시 좋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이 시기를 잘 잡는 것이 관건이다”라고 전했다.

갤럭시S10 5G 가격할인, LG V50 사전예약, 효도폰, 공짜폰 기종 확인은 스마트폰 공구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