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 웨딩 초특가이벤트 진행… 스몰웨딩비용 스드메77특가∙웨딩촬영45만원대
상태바
라파엘 웨딩 초특가이벤트 진행… 스몰웨딩비용 스드메77특가∙웨딩촬영45만원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파엘웨딩이 77특가에 본식 스냅 원판 원장급 메이크업을 보장하는 획기적인 스드메패키지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있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의 김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경기 침체로 주머니가 가벼워진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합리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한 소비 패턴이 확산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실속을 추구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예식 문화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셀프웨딩이나 스몰웨딩과 같은 간소화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아진 것. 이에 최근에는 웨딩박람회와 더불어 스드메패키지가 선호되고 있다. 

이 가운데 저렴한 비용으로 여러가지 상품을 만날 수 있을뿐더러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되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웨딩 드레스제작실 카페가 예식에 필요한 콘텐츠로 구성된 스드메패키지가 결혼 준비의 대안으로 떠올랐다.

이에 압구정동 라파엘웨딩(구 오띠모웨딩)이 매달 선착순 20쌍의 예비부부에게만 제공하는 ‘노마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출시된 모든 스드메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상품 웨딩드레스를 보장받을 수 있다. 신부 메이크업은 메이크업전문샵 원장급으로 구성해 스드메패키지의 2가지 핵심 요소를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다.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예비부부들의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지원하기 마련됐으며 오리지날 직거래 다이렉트 ‘89만원 스드메패키지’ 정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이나 네이버의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해서 신청하면 된다. 카페를 통해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폐백음식, 무료 피팅 등도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