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PEET 대비 1회 전국모의고사, 메가엠디 시행
상태바
2020학년도 PEET 대비 1회 전국모의고사, 메가엠디 시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 자회사 약대입시 PEET 전문학원 메가엠디가 오는 4월 21일(일) 2020학년도 PEET 대비 전국모의고사 1회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이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메가엠디 전략컨텐츠 연구소’에서 출제한 고퀄리티 문항으로 실제 PEET와 유사한 유형 및 난이도로 문항을 직접 개발하여 출제했다. 21일 오전 9시부터 서울 6개 고등학교 외 5개 지역 중.고등학교에서 실시되며 실제 시험과 동일한 과목 순으로 치러진다. 고사 당일 현장 응시가 어려운 경우, 시험지 신청을 통해서도 응시가 가능하다. 메가엠디는 PEET 모의고사 직후 사이트를 통해 해설 강의를 제공하며, 오는 25일에는 개인 성적표 및 채점 결과 분석, 오답 노트 등 모의고사 관련 각종 통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엠디에서 시행하는 PEET 전국모의고사는 2019학년도 38,735명의 수험생이 선택한 현장 전국모의고사로 본고사를 대비한 퀄리티 높은 문항을 만나볼 수 있으며, 9년간 누적된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정확한 성적분석까지 가능하다.

이번 PEET 전국모의고사 관계자는 "10년째 접어들고 있는 PEET는 지난해까지 누적 PEET 응시인원만 124,383명이며, 10회 PEET가 지나면 140,000명 정도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 PEET 고득점을 위해서는 자신이 부족한 부분이나 현 상황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기준'이 필요하다. 이를 파악할 수 있는 것이 전국모의고사이며, 이번 응시를 통해 본인이 보완해야 할 내용까지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치열해진 약대 입시에서 합격을 하기 위한 '기준'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약대 합격생이 “메가엠디 전국 모의고사를 통해 본고사를 대비한 실전력을 강화하고 본인의 위치를 파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PEET 고득점을 위해서는 메가엠디 모의고사 응시는 필수과정” 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메가엠디는 제1회~제4회 전국모의고사를 모두 응시한 회원 중 10명을 추첨하여 본고사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국모의고사 신청은 메가엠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