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더마코스메틱 라마린,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상태바
독일 더마코스메틱 라마린,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마린이 오는 22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라마린은 독일 라메르사의 국내 명칭으로 독일에서는 이미 800개 이상의 약국과 1200개 이상의 뷰티살롱에서 판매되고 있는 민감 및 건조한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 독일항공 루프트한자 퍼스트클래스에 어메니티 크림으로 제공돼 이른바 승무원크림으로도 불리운 바 있다. 

특히 라마린은 피부 유해 성분인 방부제, 파라핀, 실리콘, 인공향료, 인공색소, PEG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국내에서는 싱글즈 뷰티살롱, 그린플러그드, 얼루어 그린캠페인, 뷰티페어 등에 참가 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아 왔다.

라마린 대표 제품인 라마린 씨솔트크림은 악건성, 극건성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효과적인 크림으로 유네스코가 지정한 독일 바텐메어 지역의 천연 씨실트와 씨솔트(바다소금)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씨솔트크림은 바다소금 추출물에 함유된 다량의 미네랄 성분이 수분 에너지를 집중시킴과 동시에 피부의 자연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의 긴장을 완화시켜 건강한 피부로의 개선을 돕는다. 또한 환절기 예민해지고 손상된 피부속 건조함을 회복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어 안면홍조와 같은 붉은기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라마린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된 만큼 다양한 활동과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