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 후불, 자동충전’ 하이패스 ‘파인패스 X-750C’ 출시
상태바
‘선불, 후불, 자동충전’ 하이패스 ‘파인패스 X-750C’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RF 통신방식, 성공률 99.6%까지 향상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파인디지털이 선불, 후불, 자동충전 등 결제방식을 가리지 않는 소형 하이패스 ‘파인패스 X-750C’를 출시했다.

선불제 카드와 후불제 카드 및 자동 충전식 하이패스 카드를 모두 지원해 결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무선주파수를 이용한 고성능 RF(Radio Frequency) 통신 방식을 통해 통신 성공률을 99.6%까지 끌어 올려 짙게 선팅된 차량도 오류 없이 톨게이트를 통과할 수 있다. 또한 소형 사이즈로 앞유리 중앙 하단부에 장착하여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지 않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국토교통부 인증 완료 제품으로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간편 조작이 가능해 운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번거로운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는 유선 방식을 채택해 전원이 꺼져 발생하는 결제 오류 등의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톨게이트 통과 시 정상 지불, 통행료 면제, 처리실패 등의 요금 처리 상태를 음성으로 안내한다. 또한 두 개의 버튼 조작만으로도 음향 설정, 단말기 정보 및 최근 거래 내역, 잔액 조회까지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USB 케이블을 활용해 운전자가 직접 하이패스 카드를 등록하거나 삭제하고, 단말기 정보를 변경할 수 있어 개인정보 유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