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파주 교하점 사전예약 행사 진행
상태바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파주 교하점 사전예약 행사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초 오픈예정인 프리미엄 독서실 디플레이스 파주 교하점이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파주 교하점은 파주 책 향기 마을 아파트 단지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교하 중앙공원과도 인접에 있어 쾌적한 주변 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파주 교하점은 4가지 형태의 좌석을 통해 학습자의 학습 성향에 맞는 좌석을 선택해 공부할 수 있으며 4색 캘빈도 LED 등 기구, 백색소음기, 시디즈 의자 등 학생들이 학습하는 데 있어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쾌적한 학습공간을 제공하며 그룹스터디룸과 푸드 플레이스 스러스트 스터디 플레이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쾌적한 무선인터넷 환경과 공용 컴퓨터와 복합기를 설치해 이용이 가능하며 노트북과 핸드폰 케이블 등과 소화제 두통약 등 비약 약품까지도 무료로 대여한다.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파주 교하점은 지문인식과 비빌 번호를 통해 입출입이 가능해 회원들만 입출입이 가능하며 입출입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콤과 업무 협약을 통해 비상상황 발생 시 10분 안에 인근 경찰과 세콤 보안요원들이 출동해 안전한 독서실이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17년간 초중고 및 성인 온라인 교육을 진행해온 디에이멘 그룹에서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 브랜드로 디에이멘 그룹은 연 매출 130억 임직원 220여 명 규모의 교육 회사로 디플레이스는 탄탄한 본사를 바탕으로 꾸준하게 교육공간 보급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파주 교하점 사전예약 행사는 사전예약을 하는 고객들에게 전 좌석 가격 할인, 좌석 우선 선택권, 디플레이스 고급 텀블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오픈 직전 무료체험행사를 통해 직접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파주 교하점을 경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사전예약 신청은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