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경대학교 진학 설명회 자체진행
상태바
광주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경대학교 진학 설명회 자체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대학입시는 먼 이야기 같지만 남들보다 한발 앞서기 위한 아이들의 대학준비는 이미 시작된 듯 하다. 벌써부터 수 많은 입시설명회 및 진학설명회에 학생들이 몰리고 있다.

특히 미용대학진학을 꿈꾸고 있는 수 많은 미용인재들에게 입시설명회 및 진학설명회는 하나의 필수준비과정으로 통한다. 정확한 입시 정보와 모집요강, 여러가지 팁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광주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최근 서경대학교 진학설명회를 자체적으로 진행해 지역 내 미용대학을 꿈꾸는 많은 학생들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3월 27일 서경대학교 입학홍보실 관계자가 직접 학원에 방문하여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학과 관련 대학진학정보에 대한 안내를 진행했다.

서울에 소재한 서경대학교는 헤어메이크업디자인학과,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등으로 구성된 미용예술대학을 보유하고 있어 대학진학을 꿈꾸는 미용인들의 꿈의 대학 중 하나이기도 하다. 다양한 예술학부들과의 지속적인 협업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대학진학 후 취업 및 진로방향도 명확하게 설계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광주MBC아카데미뷰티스쿨 관계자는 “미용관련 대학은 실기는 물론 포트폴리오 준비와 함께 면접준비까지 해야하고 각 학교마다 모집요강이 천차만별이다” 라며 “학원 내에서 진학설명회를 진행하여 수강생들의 꿈과 미래에 보다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주려고 한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미용학원을 비롯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전국 35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전문미용학원이다. 1:1 멘토링교육을 비롯해서 자격증 뿐만 아니라 대학입시, 취업, 창업까지 지원하고 있어 미용인재들 사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자세한 상담과 문의사항은 학원 공식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