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미용실 JJ헤어 붙임머리 검증된 정교한 실력
상태바
서면미용실 JJ헤어 붙임머리 검증된 정교한 실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의 경우 봄이 오면 짧은 단발머리를 하고 싶은 일명 '단발병'으로 머리를 짤랐다가 다시 긴 머리로 돌아가고 싶은 경험을 한 두번쯤 해봤을 것이다. 그 때 생각해 볼 수 있는 것이 붙임머리.

미디어에서도 붙임머리에 관한 내용이 나와 화제다. 붙임머리의 경우 금액도 금액이지만, 정교한 기술력이 필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부산 서면미용실 JJ헤어는 붙임머리 전문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염색, 컷트 등 헤어스타일 전 분야를 진행하고 있는 헤어샵이다.

최고급 붙임머리를 30~50% 할인하고, 염색 또는 매직 중 1가지를 무료로 시술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타 업체에서는 추가 요금을 받는 숱추가도 무료시술을 하고 있어 많은 사람 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쾌적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친절한 서비스까지 더해져, 붙임머리에 관심있는 사람들 이 찾아주고 있다.

붙임머리의 경우 한올 한올 손으로 직접 작업해야 하기 때문에 정교한 작업이 필 수이다. JJ헤어는 붙임머리 전문점으로써, 고객의 헤어 스타일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타 샵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한다.

JJ헤어를 찾은 한 고객은 “긴머리를 평생 꼭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JJ헤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꼼꼼하게 작업을 받아 만족스럽다”며 소감을 밝혔다

JJ헤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붙임머리 전문 샵으로써의 명성을 잃지 않도록 늘 최선을 다하고 고객 한분한분 정성스럽게 대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