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하우스 50% 수준의 할인 행사 진행 중
상태바
힐링하우스 50% 수준의 할인 행사 진행 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일상에 찌든 현대인들은 쉬는 날 그 동안의 피로를 말끔히 해결할 수 있는 마사지샵을 찾곤 한다. 하지만 어떤 샵이냐에 따라 가격도, 프로그램 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잘 따져서 방문 해야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천안에 위치한 마사지 잘하는 곳 힐링하우스는 평일, 휴일 구분 없이 반값 수준의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 마사지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커플마사지, 타이마사지 등 다양한 코스로 준비되어 있어 데이트 명소로도 인기가 좋다. 오피스텔 안에 위치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사장이 직접 하나하나 고른 이색적인 소품과 인테리어는 매력적인 분위기를 제공한다.

저가형 커플마사지 프로그램이 있고, 한 룸에 한 커플만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이색적인 데이트를 하고 싶어 하는 커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100% 예약제로 운영해 더욱 고퀄리티의 서비스를 집중해서 받을 수 있는 힐링하우스. 현금 결제를 하면 더욱 합리적인 금액으로 피로를 풀 수 있다.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그 동안의 피로를 풀어주기 때문에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마사지는 몸의 혈을 자극해 근육뭉침 등을 풀어주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많은 사람들이 힐링하는 방법으로 택하고 있기도 하다.

힐링하우스 관계자는 “이색적이고 프라이빗 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스트레스 해 소를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