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국가산단 배후 주거단지 ‘대방노블랜드’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상태바
대구국가산단 배후 주거단지 ‘대방노블랜드’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첨단산업단지로 조성되고 있는 대구국가산업단지는 총사업비 1조7천572억원을 투입해 1·2단계 854만8천㎡ 규모로 현재 약 150여개 기업의 착공 및 입주가 진행되고 있다. 작년 12월, 물산업진흥법이 시행되면서, 대구국가산업단지 내에 있는 물산업클러스터의 가동이 가속화될 전망이다.

또한, 서대구 고속철도역과 대구국가산단을 잇는 대구산업철도사업이 예타면제 사업대상으로 확정되면서 구축에 탄력이 붙었다. 총 34.2km의 길이로 이 산업철도가 개통될 경우 서대구역과 20분 거리로 이어주며 이로 인해 인구 및 물자의 이동이 원활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호재 속에 대구 달성군 구지면 국가산업단지에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가 분양 중에 있다. 전국 82개 군 지역 중 독보적인 인구 증가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달성군은 특히 국가산단 지역에서 제공되는 양질의 일자리와 대규모 아파트단지 조성으로 젊은 층 인구가 끊임없이 유입되고 있다.

대방노블랜드는 대구국가산단에서도 뛰어난 입지로 꼽히는 생활 인프라를 누리고 있는 아파트이다.

대방건설이 분양하는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11개동 총 881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이루어지며 76㎡, 84㎡ 전용면적을 구성하고 있다.

교통으로는 국가산단 초입에 위치하여, 대구국가산단대로, 테크노폴리스로, 현풍IC 등 테크노폴리스, 달성1차산단, 대구도심까지도 빠른 연결로 이어지는 교통망을 자랑하며 단지 인근에 공립유치원에서 초,중,고까지 위치하고 있어 대구국가산단 내 최고로 꼽히는 입지환경이다.

이 단지는 남향위주의 배치와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를 만들어서 공원형 단지로 에코 라이프가 가득하다.

단지 중앙에 수공간 설치를 비롯하여,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도서관, 북카페, 키즈카페 등 단지를 벗어나지 않아도 활기찬 여가 시간을 보낼 수가 있다.

대방노블랜드는 3월 21일 견본주택을 오픈하여 84㎡ A타입을 청약 1순위 마감하였다. 견본주택은 대구 테크노폴리스(현풍읍 중리) 에 위치해 있으며, 4월 20일부터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