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타투스터디, 무료 원데이 타투수강 진행
상태바
홍대타투스터디, 무료 원데이 타투수강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직 타투이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강사진 라인업으로 구성한 홍대타투스터디에서는 직업적인 교육으로 타투이스트라는 직업을 알리기 위해서 평소 타투이스트에 관심이 많았던 사람들을 대상으로 원데이 무료로 홍대타투수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대타투스터디에서 진행하는 원데이 타투교육 무료세미나는 4월 21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마포구 타투아카데미에서 진행 될 예정으로 타투이스트 제이알, 타투이스트 호게 강사로 나선다.

교육에서는 타투교육, 타투관련정보, 타투하는법, 타투이스트 되는법, 타투관련 Q&A, 이 진행될 예정이며 무료로 진행이 될 예정으로 “타투를배우고 싶으나 타투수강료가 부담이 되는 타투수강생 분들, 타투독학을 하고 있는 타투아티스트 견습생들을 위해 진행한다”고 한다. 수강인원은 선착순 15명으로 제한된다.

홍대타투스터디는 타투배우는곳 을 찾고있는 타투배우기를 원하는 분들의 각자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끌어내어 타투이스트로써 활동할 수 있는 길의 방향성 1:1교육도 같이 임하고 있으며 미술기초, 위생교육, 타투이론실습, 장비교육, 마케팅 교육, 해외학습까지 이루어진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해외타투아티스트들과 교류하며 중국 상해 일본 오키나와, 나고야, 이와쿠니 사세보 등등 해외타투스튜디오들과 협약이 되어 있어 타투수료 후 해외 취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기도 하다.

또한 타투스터디 강사진들은 미주, 유럽, 아시아 등 각각의 나라에서 활동하고 있는 타투아티스트들과 함께 교류를 하며 타투컨벤션 수상 혹은 참가와 참관을 하며 꾸준한 해외활동을 하는데 힘쓰며 함께 컨벤션 참가 및 참관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실력향상 및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

한편, 홍대타투스터디 무료타투수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담게시판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