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싸게파는곳 ‘지니소파’ 통가죽소파, 코너형소파 봄맞이 특가이벤트 진행
상태바
쇼파싸게파는곳 ‘지니소파’ 통가죽소파, 코너형소파 봄맞이 특가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쇼파싸게파는곳으로 유명한 지니소파는 봄맞이 특가이벤트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일산 지니소파는 전시장 바로옆 쇼파공장에서 디자인 및 쇼파제작, 배송,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중간 유통과정에서 발생되는 가격거품이 확 빠진 합리적인 견적대로 만나 볼 수 있다.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아래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엄선된 제품으로 깨끗하고 튼튼한 목대, 이태리에서 사용하는 최상급의 가죽으로 만들어진 고퀄리티의 가죽소파이다.

전시된 가구들은 사하라소파, 통가죽소파, 카우치소파, 코너형소파, 5인소파 등 다양한 타입들이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소재나 디자인, 형태등을 자유롭게 변경 할 수 있다는 점도 메리트 있다. 이지클린 기능의 아쿠아리오, 사하라소파도 구비하여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이다.

 

쇼파싸게파는곳으로 알려진 지니소파는 퀄리티와 가격 모두 만족 할 수 있는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산 인근 지역에 신규입주를 하는 고양향동호반베르디움 입주민과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지니쇼파는 고객의 취향에 맞게 모든 쇼파를 주문제작,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이다. 카우치소파, 4인용쇼파, 코너형소파 등 형태도 우리집에 맞게 변경이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관련사항은 일산 지니소파 공식 홈페이지 또는 내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