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돈가득’, 풍부한 육즙으로 호평
상태바
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돈가득’, 풍부한 육즙으로 호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 날씨가 계속이다. 봄을 만끽하기 위해 여행객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국내 많은 여행지 중 제주도는 지금 봄을 만끽 할 수 있는 최적의 날씨이다. 제두도는 국내 뿐만 아니라 외국인 여행객들도 많이 방문하는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이다. 이국적인 풍경, 청명한 하늘 그리고 푸른 바다는 봄의 운치를 더욱 느끼게 해준다. 제주도의 많은 곳 중 제주도 서귀포시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특히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하다. 천제연 폭포, 색달해변 그리고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주상절리 등 천혜의 자연경관이 가득한 곳으로 볼거리가 많은 곳이다. 또한 다양하고 이색적인 먹거리가 풍부하여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다양하고 이색적인 제주의 먹거리 중 흑돼지는 제주도의 대표메뉴 중 하나이다. 제주 어디를 가도 흑돼지 전문점은 많이 즐비해 있는데 그 중에서 서귀포에 위치한 서귀포 맛집 ‘돈가득’은 복분자를 잘 구워진 흑돼지구이에 뿌려주어 잡내를 없애준다. 복분자의 은은한 향이 더 해져서 흑돼지 구이 맛을 더욱 더 풍부하게 했다. 품질 좋은 청정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를 품질 좋은 참숯으로 구워 육즙은 살아있고 식감은 고소하고 쫄깃 한 맛으로 서귀포 맛집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돈가득’은 흑돼지 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는데 특히 흑돼지로 만들어진 소시지는 일반소시지보다 쫄깃하여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자리매김하였다.

‘돈가득’ 관계자는 “제주로 여행을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맛있는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 가족단위나 단체손님이 오셔도 각자 다른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켜 드릴 수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