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S10E·5G 특판 재개…온라인 카페 화제
상태바
갤럭시S8·S10E·5G 특판 재개…온라인 카페 화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S8·노트9·노트8·S10E·5G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 특판을 재개했다.”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 전문 카페 ‘국대폰’이 화제다.

국대폰은 지난 1월 20일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가 이슈가 되어 품절 대란이 일어나면서 서버 포화상태까지 이르렀다. 이에 국대폰은 진행하고 있던 특가 이벤트를 잠정 중단했고 재 진행 시 카페 회원들을 상대로 쪽지 및 메일 알림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국대폰의 온라인 특판 재개 소식은 1월에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겐 반가운 소식이다. 지난 20일 국대폰은 상위 대리점을 통한 재고 수급으로 총 20여 종 스마트폰 재 입고 소식과 함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쪽지 및 메일 알림 서비스를 진행했다.

국대폰 관계자는 “이벤트에 포함 된 모델은 보급형이 아닌 전부 플래그십 스마트폰이다. 출시 당시 높은 금액으로 부담을 느꼈던 스마트폰이지만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최신 보급형 스마트폰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국대폰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특판에 포함 되는 모델은 갤럭시S10 5G, S10E, 갤럭시S8, S9, 노트5, 노트8, 노트9, LG G8, G7, V40, 아이폰X, 아이폰7 등이 있으며 전부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