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트렌디한 스타일의 가구로 특별함을 원하는 입주 가구 주목
상태바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트렌디한 스타일의 가구로 특별함을 원하는 입주 가구 주목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가구할인전문매장 '린다데코'는 트렌디하고 독보적인 스타일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어 특별함을 원하는 입주 가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흔한 디자인이 아닌 나만의 특별한 디자인의 가구를 찾는 신혼 가구, 입주 가구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고객맞춤 디자인가구전문점으로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가구들을 제공한다.

'린다데코'는 친환경 원목가구만을 사용하여 가구를 제작하며 보다 질 높은 가구를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거기에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를 적극 고려하고 고객의 이동동선을 고려한 맞춤 코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린다데코를 찾는 신혼 입주 가구는 신축되는 아파트인 남양주 이편한세상 3차를 비롯한 의정부 이편한세상, 그리고 다산에일린의뜰 등의 입주가구다.

린다데코는 600평 규모의 매장과 디자인 전문 인력, 제작 전문 인력을 보유한 고객맞춤형 인테리어 및 가구 할인 매장인데다가 선보이는 디자인이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특별함 가져 쉽게 볼 수 없는 스타일의 가구들을 갖추고 있다.

‘가구에 모던함을 입히다’를 모토로 요즘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심플, 모던’컨셉의 다양한 가구들을 선보이는 린다데코는 자사 공장과 40여개의 공장들과의 협업으로 매달 새로운 가구를 선보인다.

포천가구거리 와 근거리인 마석가구단지 양주가구단지 의정부가구단지 의정부가구거리인 린다데코에서는 25년 경력의 맞춤코디네이터가 제시하는 심플하고 모던한 가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린다데코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기 위해 매달 4종 이상의 새로운 가구를 제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목적과 분위기에 가장 부합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린다데코'는 의정부가구단지, 의정부가구거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