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을 더한 가구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신혼 입주가구 특가 할인
상태바
편안함을 더한 가구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신혼 입주가구 특가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가구, 매트리스 등을 새로이 장만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 고품질 가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이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운정가구단지의 베이커샵은 합리적인 공장 직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좋은 품질의 친환경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입주 고객이나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무엇보다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에서는 자체제작 리클라이너 소파가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몇 번 사용 뒤 쉽게 잔고장 및 AS서비스 절차가 까다로운 타 브랜드의 리클라이너 소파에 비해 '베이커샵'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프레임부터 견고하게 만들어져 잔고장이 없다. 더불어 친절하며 빠른 스피드의 AS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의 담당자는 “구입 후 2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 운정가구타운을 비롯하여 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 김포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에서도 방문객들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베이커샵’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직접 이용한 고객은 “원하는 방향으로 각도 조절이 자유자재로 가능하기 때문에 누울 수 있는 침대로 사용할 수도 있고, 소파처럼 앉아서 사용할 수도 있는 만능 기능성 소파라 가성비가 훌륭한 편이다”며, “이번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에서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위한 초특가 할인이벤트가 있는 만큼 주변에 선물용으로도 구매할 계획이다”라고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자세한 약도 및 구입 안내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