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웨딩박람회 '대구 연웨딩박람회' 4월 27~28양일간 개최
상태바
대형 웨딩박람회 '대구 연웨딩박람회' 4월 27~28양일간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연웨딩' 상반기 마지막 대형웨딩박람회를 오는 4월 27~28일 양일간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연웨딩이 제일싸다’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대구 스드메 파격가를 보장과 100%증정선물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대구 웨딩박람회는 예물과 예복부터 웨딩홀, 웨딩패키지, 신혼여행까지 100여 곳 업체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종 이벤트도 준비해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체험 이벤트와 상담만 받아도 100% 증정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대구웨딩홀, 대구스드메 계약 시 스플렌디노대구점에서 40만 원 상당 맞춤정장을 100% 증정하는 행사여서 신랑신부님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

예식장 및 스드메, 본식 스냅업체 등도 다양하게 참여하는 가운데, 예비부부들에게 큰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구예식장계약시 식대할인과 청담에서 예단과일로 핫한 "마담주 대구점" 과 협약하여, 양일간 예식장계약시 마담주 예단과일셋트를 100% 증정하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예비신부들의 예단 걱정을 줄일 수 있는 이벤트여서 예비신부에게 센스있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예식장은 노비아갈라, 수성스퀘어, 라온제나호텔웨딩, 파라다이스웨딩, 엑스코인터불고호텔 등 대구 경북50여 곳이 참여하여 대구웨딩박람회 특전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연웨딩은 안동지사도 함께 운영하는만큼 안동, 상주, 예천에서도 유명하여 안동지역 예비신부들에게도 혜택을 선사한다. 안동두리원, 안동리첼, 안동그랜드호텔까지 할인혜택을 바란다

새로 오픈하는 안동예식장인 안동컨벤션웨딩홀은 연웨딩에서 단독 파격프로모션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계약금 10~30만원 지원 및 식대할인 행사로 20여 곳 대구웨딩홀들이 웨딩앤&연웨딩박람회에 참가한다.

스드메는 이전 박람회에 볼 수 없었던 대구웨딩샵인 이명순, 모니크, 끌로엔느, 라스포사, 석미송 등에서 2019년 가을 신상웨딩드레스를 처음 선보이며, 대구스튜디오는 테라스, 비니비치, 플라타너스, 아우라, 원규 등 50여 곳의 스드메 업체에서 뉴샘플앨범을 연웨딩박람회에서 첫 선을 보인다.

본식 스냅업체는 모노스냅, 혜윰스냅, 플라타너스 금손가락 스냅업체에서 페이지 업그레이드 등의 특전으로 참여한다. 또한 1+1 행사로 허니문 계약시 세부, 다낭 3박5일 여행권 증정, 하와이, 유럽, 몰디브, 칸쿤 등 다이렉트 가격을 오픈하여 만족도를 높이며, 커플링으로 유명한 대봉동 마조아 예물코너에서는 예물세트 계약시 퀄리티 높은 진주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연웨딩갤러리 관계자는 “대구뿐만 아니라 구미, 안동, 경주, 포항 등 인근 도시에 거주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대구결혼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100여곳업체에서 준비하고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만큼 예비부부들이 박람회를 통해 결혼준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센스있게 진행길 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