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맛집 '백합칼국수', 조개의 여왕 백합과 함께하는 힐링푸드 여행
상태바
청라맛집 '백합칼국수', 조개의 여왕 백합과 함께하는 힐링푸드 여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서구 맛집 '백합칼국수'는 조개의 여왕이라 불리는 백합이 푸짐하게 들어가 깊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칼국수 전문점이다. 가게의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크게 자리한 수족관 안에서 당일 직송되는 싱싱한 백합조개를 볼 수 있다.

'백합칼국수'는 연일 공원 인근에 위치하여 주변을 산책하며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도 많이 방문하며, 매장 내부가 넓어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적합하다는 평을 받는다.

메인 메뉴 백합칼국수 안에는 싱싱한 백합조개가 푸짐하게 들어 있다. 주문하면 먼저 백합 조개를 먹을 수 있도록 국물 베이스에 백합이 담아져 나와, 테이블에서 바로 끓여서 먹을 수 있다. 오래 끓이면 질겨질 수 있어 백합이 입을 열면 바로 건져서 먹어야 가장 맛이 좋다.

백합칼국수와 더불어 싱싱하고 쫄깃한 산낙지가 들어 있는 연포탕도 인기 메뉴이다. 청라 맛집 '백합칼국수'의 산낙지 또한 백합과 마찬가지로 당일 산지 직송된다. 산낙지는 싯가로 나오는데 대게 1만 원대로 예상하면 된다.

살아있는 산낙지를 수족관에서 바로 건져와 테이블에서 직접 손질해주는 '백합칼국수'의 연포탕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되 질기지 않은 맛으로 산낙지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다진 오징어가 들어가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은 해물파전도 필수로 주문하는 사이드 메뉴다. 촘촘하게 다져진 재료들이 입 안에 꽉 차는 해물파전을 찾아오는 방문객들도 많다.

청라 맛집 '백합칼국수'에는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서 석박지와 겉절이 김치가 무한리필된다.

보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