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 매트리스 전문 남양주 케빈앤돈, 전라인업 수입매트리스 최대 60% ‘봄 특가 수입매트리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씰리 템퍼 매트리스 전문 남양주 케빈앤돈, 전라인업 수입매트리스 최대 60% ‘봄 특가 수입매트리스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 해외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은 신혼 및 입주로 가구 수요가 높아지는 4-5월 대비철을 맞이해 수입매트리스 전라인업 세일 행사를 개시한다.

이 곳은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신혼 또는 입주침대로 편안한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에게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족감 높은 가격과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이번 수입매트리스 특가이벤트는 입주, 웨딩철인 4-5월을 준비, 해외 수입매트리스 구입 희망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내용은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 포스터, 썰타를 등 13가지 취급 브랜드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라돈사태로 안정성의 관심이 높아진 최근, Certipus-US, OEKO TEX 등 친환경인증마크를 획득한 미국매트리스가 인기를 끌고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는 까다로운 미국 환경기준을 통과해 편의성과 안정성이 보증된 미국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만을 판매하며 직수입 유통방식으로 기존 금액대보다 합리적 금액에 제공하며 자체적으로 라돈검사를 통해 안전성에서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전라인업 세일 행사는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날씨가 본격화되면서 입주나 신혼가구의 목적으로 매트리스를 교체하거나 신혼침대로 구매하려는 수요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행사와 관련해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봄철이 시작되면서 결혼과 이사시즌이 겹쳐 새로운 고객의 수요가 늘고 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서 수입매트리스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공하기위해 노력한다"며 이번 행사에서 각자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달은 평일방문고객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며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예약 후 평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 (일부품목제외) 동남아시아, 중국, 일본 지역 등을 다녀올 수 있는 해외 여행권을 증정한다. 해외여행권은 왕복항공권, 숙박, 관광비용이 모두 포함이 되며 상세조건은 매장에 문의 시 상담가능하다.

또한 현재 수입매트리스 특가 이벤트외에도 매장 리뉴얼을 위한 전시상품 추가 반값 세일(수량한정)을 진행중여서 더욱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케빈앤돈 취급 브랜드와 자세한 정보는 각 쇼룸에 방문하거나 공식 홈페이지, 유선 문의를 실시함으로써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