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가구단지 파뜨가구의 봄맞이 세일특가로 신혼부부, 입주가구 관심 집중
상태바
시흥가구단지 파뜨가구의 봄맞이 세일특가로 신혼부부, 입주가구 관심 집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뜨가구는 원목 가구 디자이너가 런칭한 신규 브랜드의 명칭으로 가구단지내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제품들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시흥에 전시장이 운영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다.

무엇보다 최근 소비추세가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품질좋은 가구를 착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으로 품질도 좋고 가성비 좋은 제품인지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들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구매성향을 고려하여 부천가구단지 파뜨가구에서 이런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구성과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파뜨가구는 신혼, 입주가구 전문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패키지로 선보여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구매자들로 하여금 큰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신혼가구세트는 원목으로 제작된 고품질의 침대, 장롱, 장식장, 식탁, 화장대등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입주가구를 위한 세트판매로 침대와 식탁, 쇼파를 기본으로 다양한 기타 제품을 큰 할인가격으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파뜨가구는 또한 국내외의 가구공장과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창고형 매장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가격까지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안산가구단지 파뜨가구는 1,000여평의 대형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을 갖추고 있어 200여개의 가구 브랜드를 컨셉별로 마련되어 있어 개인 취향에 맞게끔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파뜨가구에서는 가구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최적의 공간 활용을 위해 전문 컨설팅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확실한 A/S로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로 하여금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형성하고 있다.

목감가구 파뜨가구의 한 관계자는 “이사철을 맞이하여 입주가구들이 많아 최근 가구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 소비경향이 디자인과 가격 모두를 충족시키는 것을 원하고 있어 이러한 부분에서 파뜨가구는 모던, 엔틱스, 빈티지 등 다양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고 할인폭도 크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파뜨가구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