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클래스, 신차장기렌트카 ‘리얼비교견적 서비스’로 장기렌트 비용 공개
상태바
오토클래스, 신차장기렌트카 ‘리얼비교견적 서비스’로 장기렌트 비용 공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년 업력의 자동차 장기렌트 전문기업 오토클래스가 신차장기렌트카의 실제비용 직접 확인을 통해 장기렌트카 최저가 견적비교를 해볼 수 있는 ‘리얼비교견적 서비스’를 자사 홈페이지에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오토클래스가 제공 중인 ‘리얼비교견적 서비스’는 신차장기렌터카 대여를 위해 조건 및 가격 비교를 원하는 고객에게 마련된 서비스다. 오토클래스에 따르면 홈페이지 상에서 다양한 업체의 차량견적서와 ‘오토클래스’의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견적을 비교할 수 있어 더욱 저렴한 장기렌트카비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신차를 구매하는 방법으로 장기렌트카와 장기리스가 각광을 받으면서, 효과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경우 실제 견적가에 대한 관심이 높다.

오토클래스 관계자는 “오토클래스의 리얼비교견적 서비스는 일부 렌터카 업체와 동일한 조건으로 견적을 낸 후 한눈에 장기렌트 견적을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일부 차종의 경우 적게는 100만 원, 많게는 600만 원 가량의 장기렌트 비용이 절감된 사례도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토클래스의 리얼비교견적 서비스를 이용한 한 고객은 아이오닉 장기렌트를 위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I 트림 차량에 대한 비교 견적을 신청했고 리얼비교견적 서비스를 통해 기존 견적서 대비 약 330만 원 저렴한 견적을 제공 받기도 했다. 이러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이유는 오토클래스가 2007년부터 13년간 운영되며 이어져온 신뢰 덕분이다. 오토클래스는 10,000명 이상의 고객을 관리 중이며 최저가 견적을 고객으로부터 검증 받아왔다. 이에 고객들의 재구매율 88%를 기록하며 출고대수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이어 “오토클래스에서는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한 견적이 실제로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다. 오토클래스가 신차장기렌트카 기업 중 최적의 가격을 보장할 수 있는 이유는 13년간 법인·개인사업자자동차리스 및 자동차장기렌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업구조를 개선해 차량유통과정을 축소하여 중간마진을 줄였기 때문이다.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한 견적이 실제로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어 소비자의 혼란을 줄이고 정확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토클래스’는 2007년 창립 이래 13년 간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서비스를 해온 장수기업으로 최저가보상제 서비스를 통해 매년 20% 이상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소개했다. 신차장기렌트카 조건과 가격, 견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과 오토클래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