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獨 엔진오일 G-테크, CJ 슈퍼레이스서이벤트 펼친다
상태바
불스원 獨 엔진오일 G-테크, CJ 슈퍼레이스서이벤트 펼친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의 독일 프리미엄 엔진오일 G-테크가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현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2017년부터 CJ 슈퍼레이스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G-테크는 올해는 4월 27일~28일 개막전과 5월 2라운드, 10월 최종전이 열리는 용인 에버랜드스피드웨이 현장에 2층으로 된 독립 부스를 마련해 현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먼저 관람객들에게 차량관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러지(Garage, 차고) 컨셉으로 꾸며진 G-테크 부스 1층에서는 G-테크를 포함한 불스원의 엔진관리 용품 전시존과 포토존이 운영되며, 불스원 차량관리 용품 및 뮤지컬 관람 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와 포토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부스 2층은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고객들이 경기 관람 중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VIP 라운지로 운영된다.

또한, 불스원은 CJ 슈퍼레이스의 개막을 기념해 ‘불스원샷 X CJ 슈퍼레이스’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 대회 현장에서 무료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4월 23일부터 옥션과 G마켓에서 구매도 가능하며, 구매자에게는 CJ 슈퍼레이스 입장권이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