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이안N수단과학원 방문, "학생들이 원하는 수업을 제공해야"
상태바
평촌 이안N수단과학원 방문, "학생들이 원하는 수업을 제공해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안N수단과학원  원장 오세우

최근에는 혼자서 재수, 반수하는 학생이 늘고 있다. 혼자서 N수하는 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은 자신이 원하는 수업을 듣고 싶은데 그에 맞는 학원을 찾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런 N수생만을 위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는 이안 N수 단과학원을 방문하였다.

안양 평촌 학원가에 자리잡고 있는 이안N수단과학원은 이안국어논술학원으로 유명한 이안교육그룹의 학원이다. 이안국어논술은 해마다 수시, 정시 전형으로 많은 합격생과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학원이다. 과천, 안양, 군포, 의왕, 산본, 등 주변 학생들이 해마다 이안교육의 이안국어논술을 통하여 높은 합격률로 인서울 대학을 합격하고 있다.

이안교육의 오세우 대표원장을 만나 재수생 입시관리의 중요성에 대하여 들어보았다. 오원장은 재수생의 경우 일반적으로 수시로 진학하는 비율이 15%이하로 상당히 낮은데 이는 상당히 왜곡된 수치로 재수생의 경우도 수시로 원하는 대학 합격률을 40%로 높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정시 수능의 경우도 원하는 수업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 모의고사 관리 프로그램을 통하여 단과만을 듣는 학생들의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하였다. 이를 통하여 정시에도 원하는 대학을 갈 수 있는 2중 안전장치를 갖춘 프로그램을 통하여 재수생의 합격률을 경이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고 한다.

월 1회 수험생의 학습 리포트 제공, 입시 경력 15년-30년의 베테랑 강사진, 개인별 입시 Portfolio를 제공하여 꾸준히 성적관리, 진학 관련 입시정보와 월 4회 무료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하여 현재 위치를 파악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공공 도서관, 독서실에서 재수, 반수를 하는 학생들도 어려움 없이 N수를 성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입시 전문 선생님이 개인별로 유리한 입시의 유형(수시, 정시)과 전형(학종, 논술 등)을 수강생에 한해 무료로 컨설팅한다. 수시로 입학정원의 3/4을 선발하는 현 대입제도 하에서는 더 이상 N수생의 수시지원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기 때문이다. 입시 전문 멘토가 월2회 학부모님과 톡으로 상담을 하며 개인별 학습 코디가 주 3회 톡을 통해 학생의 학습관리 및 생활관리를 책임지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더 이상 홀로 재수하는 학생이 혼자가 아니라는 이안N수 단과학원에서 원하는 수업을 골라 들으면서 재수의 성공을 맛보기 바란다. 입시 진로진학 상담, 모의고사는 무료이고 언제든지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