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비행기 ‘1년 무제한 탑승’할 주인공 찾는다
상태바
에어서울, 비행기 ‘1년 무제한 탑승’할 주인공 찾는다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탐험대원 ‘민트 원정대 2기’ 모집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1년간 전 국제선 노선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주인공 찾기에 나선다.

에어서울은 22일부터 에어서울 여행 탐험대원 ‘민트 원정대’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민트 원정대’는 여행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4월22일부터 5월16일까지 에어서울의 ‘어떤’ 노선을 ‘왜’ 가고 싶은 지와 본인의 강점에 대해 소개하는 콘텐츠를 유튜브나 네이버 블로그 등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 후, 에어서울의 ‘민트 원정대’ 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지원자 중에서 에어서울 노선별로 각 1명씩 총 17명을 선발하며, 선발된 17명은 에어서울 항공권(왕복 1매)을 지원받아 5월27일부터 10월31일까지의 기간 안에 각자 선택한 여행지에서 자유롭게 탐험을 펼치게 된다.

탐험한 과정들은 자신만의 개성있는 방식으로 여행 브이로그(VLOG)를 제작하면 된다.

‘브이로그’ 최종 심사 후 1등에게는 에어서울 전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2등에게는 동남아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3등에게는 일본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을 증정한다.

최종 발표는 11월18일이다. 지원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