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맛집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쿠우쿠우
상태바
영통 맛집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쿠우쿠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일상 속 탈출구를 여행으로 선택하면서, 해외여행보다 준비 시간과 소모 비용이 적게 든다는 장점이 있는 국내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경기도 대표 번화가 중 경기도 수원은 화려한 도시의 매력과 문화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이며 매년 300만 명 이상이 방문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 중 수원시 영통구는 전국에서 손꼽히는 젊은 도시이자 교육 중심의 도시이며 아름다운 명품도시로 각광받고 있어 젊은 세대 뿐만 아니라 4050세대의 방문도 끊이질 않는다.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 영통 맛집의 쿠우쿠우는 그중에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주메뉴인 씨푸드로 많은 이의 이목을 끌고 있다.

2019년 봄을 맞아 영통 맛집 쿠우쿠우는 매일 아침 제철 건강한 식자재를 주 원료로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디저트까지 전면 선보이며 고객들의 성원에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보답한다는 방침이다.

프리미엄 초밥뷔페 답게 초밥&롤을 메인으로 한 100여가지가 넘는 음식 가짓수와 더불어 넓은 매장은 "많은 인원이 방문하지만, 무척 쾌적하고 청결하다"는 좋은 호평을 보이고 있다. 

또한 키즈카페와, 수유실이 있어 어린아이들과 어른들의 편의성을 고려하기도 했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다양한 변화와 고객들의 만족도를 반영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에 보답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