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터 안전한 한국인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터 안전한 한국인서비스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다양한 SNS채널이 발달하고 있는 가운데, 가장 영향력 있는 SNS 채널은 인스타그램이다. 인스타그램은 다채로운 컨텐츠의 노출로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으며, 쇼핑태그 기능을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직접 구매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은 기업 및 개인 사업자들에게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았다. 이에 따라 많은 사업자들이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기 위해선 다양한 홍보 전략을 통해 팔로워와 좋아요를 늘리기를 통해 잠재 고객층을 유입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유저들의 관심을 유도한다면 자연스럽게 ‘팔로워’ 와 ‘좋아요’ 수치가 늘어나게 되면서 더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끌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기업들은 물론 개인까지도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에 시간을 쏟고 있지만 전문성이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SNS 마케팅 전문 솔루션 업체인 ‘인스타터’ 에서 한국인 인스타 팔로우 늘리기,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본 서비스는 한국인 만으로 자연스럽고 빠른 증가가 가능하며, 실제 활동하는 한국인 계정으로 구성되어 한국인을 타겟으로 하는 기업들에겐 자연스러운 광고 효과를 가져온다.

인스타터 관계자는 “자사 서비스 모두 엄격한 관리 하에 진행되는 서비스로 완료 후에도 빠짐 현상이 적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며 “또한,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무료 컨설팅을 실시하여 팔로워 늘리기, 좋아요 늘리기에 대한 전략도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인스타터는 유튜브 구독자 및 조회수 늘리기, 페이스북 팔로워 늘리기 등 다양한 SNS 채널 활성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인스타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