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스킨스쿠버 전문샵 '다이빙 데이', "세부 체험다이빙·호핑투어로 눈길"…'마사지 픽업까지 한 번에'
상태바
세부 스킨스쿠버 전문샵 '다이빙 데이', "세부 체험다이빙·호핑투어로 눈길"…'마사지 픽업까지 한 번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물가, 호핑투어, 다이빙으로 매년 한국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해외여행지가 있다. 바로 '필리핀 세부'이다. 세부는 1년 내내 따뜻한 기온과 온화한 날씨를 자랑해 언제 방문해도 푸른 에메랄드빛 바다를 볼 수 있으며, 액티비티 활동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물가가 저렴해 고급 리조트, 호텔까지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소확행, 힐링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세부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레포츠, 액티비티로는 스쿠버다이빙과 호핑투어, 체험다이빙이 있다. 세부를 대표하는 액티비티인 만큼 다양합 업체들이 모여있는데,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을만한 세부 체험다이빙, 세부 호핑투어 업체를 선정해야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만약 세부 체험다이빙, 호핑투어 전문 업체를 찾고 있다면 '다이빙데이'를 주목해보는 것도 좋다.

세부 체험다이빙·호핑투어 '다이빙데이'는 깨끗한 시설에 오픈워터, 어드밴스 패키지까지 포함하여 저렴하게 스쿠버다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리조트부터 풀빌라 숙박, 픽업까지 한 번에 가능한 곳이다.

특히 기초이론과 충분한 연습 후 전문 다이버들과 동행해 수중탐험을 할 수 있는 세부 체험 다이빙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만 10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해 가족 체험다이빙 샵으로도 제격이다.

또, 체험 다이빙, 오픈워터, 어드밴스드 과정 모두 수영 실력과 다이빙 실력이 서로 무관하므로 수영을 하지 못해도 무리 없이 도전해볼 수 있다.

다이빙데이는 안전한 교육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으며,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강사들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세계적인 단체인 PADI 등의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오픈워터에서 1차적으로 배운 후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교육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에 세부 체험 다이빙·세부 호핑투어 '다이빙데이' 측은 "세부에서 꼭 즐겨야 할 액티비티로 많은 사람들이 스쿠버다이빙과 호핑투어, 체험 다이빙을 선호하고 있다"며 "세부 여행이나 자유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안전하게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전문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그는 "호핑투어, 체험다이빙, 다이빙 자격증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세부 최고의 가성비 샵이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특가 이벤트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5월 초 오픈하는 세부 다이빙 샵 '다이빙데이'는 오픈 이벤트로 레촌 or삼겹살 무제한 제공 또한 주류도 무제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