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ㆍ경기 스카이차 ‘월드스카이’, “안전하고 신속한 고소작업으로 높은 만족도 선사”
상태바
서울ㆍ경기 스카이차 ‘월드스카이’, “안전하고 신속한 고소작업으로 높은 만족도 선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러 신축건설공사현장에서 고소작업을 하던 차량이 넘어지거나, 높은 곳에 있던 인부가 추락해 부상을 입거나 크게는 사망하는 등 각종 안전사고 소식이 심심치 않게 들려오고 있다.

일명 스카이차 작업이라고 불리는 고소작업은 건물 외벽공사나 유리공사, 간판 설치공사, 나무전지작업, 페인트 공사, 조경작업, 태양광 패널 설치, 건축자재 상하차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작업에 두루 활용된다. 작업 특성상 높은 곳에서 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만큼 위험성이 동반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처럼 높은 위험성이 동반되는 고소작업의 경우 신속하고, 정확한 작업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작업규정을 철저히 준수하여 현장 요건에 맞는 작업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무게에 따라 펼칠 수 있는 지지대 등 각종 안전 기구부터 현장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기사를 통해 현장은 물론 현장 주변의 안전까지도 두루 신경 써야 산업 재해의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공사 현장의 안전 사고가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안전을 최우선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고소작업을 지향하고 있는 인천스카이차 ‘월드스카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스카이차 업체 월드스카이는 인천부터 경기, 서울 등 수도권 지역 일대에서 고소작업 및 스카이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고층작업은 물론, 외벽청소, 유리 공사, 방수 공사, 간판 작업, 조경 공사 등 스카이차가 사용되는 모든 작업에 대해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월드스카이는 스카이차 전문 업체답게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 기사들이 상주해있으며, 현장 규모에 맞는 인원을 배치하여 효율적인 작업을 도모한다. 특히 현장에 대한 안전을 최우선으로 작업을 진행하며, 작업 시 스카이차 무게에 따른 지지대를 설치하여 차량이 넘어진다거나, 사고가 발생하는 등의 걱정을 덜 수 있다.

안전과 함께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신속하고 꼼꼼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및 경기 전지역 항시 대기로 차질 없이 원하는 날,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 더욱 완성도 높은 시공 결과를 만나볼 수 있다.

서울스카이차 월드스카이 성영식 대표는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속, 정확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월드스카이는 다양한 종류의 스카이차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경험이 많은 우수한 베테랑 기사들을 통해 현장의 전반적인 관리를 중시하고 있다”며, “월드스카이에서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완성도 높은 시공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기스카이차 월드스카이에 대한 이용 및 가격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