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와 해물요리를 한번에 즐길수 있는 구래 맛집 신포가빈
상태바
갈비와 해물요리를 한번에 즐길수 있는 구래 맛집 신포가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 해물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레스토랑, 신포가빈이 구래 맛집으로 알려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신포가빈은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와 프리미엄 소고기를 취급하며 특별한 레시피가 담긴 신선한 고기와 해물요리를 편안하고 세련된 공간에서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고기&해물요리 브랜드인 ‘신포가빈’은 청정 프리미엄 냉장육 소갈비살과 소눈꽃살, 우삼겹 등과 국내산 한돈만을 사용하는 삼겹살, 돼지갈비, 쪽갈비 등을 비롯해 육회, 산낙지, 전복물회, 꼬막비빔밥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돼지고기는 석쇠 위에서 숯불에 초벌되어 나와 불맛을 느끼며 구워 먹을 수 있다.

100평의 넓은 매장은 직장인들의 단체 회식 장소와 모임장소,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친구들과 가족, 동료들과 함께 고기 식사하기에 적합하다.

낮12시부터 오후3시까지 즐기는 점심특선으로 신포정식과 가빈정식, 고기쌈냉면정식 ,부채살스테이크 등 일품요리 메뉴를 제공한다.

메인 메뉴인 고기뿐만 아니라 곁들이는 반찬들도 고기의 풍미를 높여준다. 쌈채소를 비롯해 소고기 미역국, 장아찌, 나물무침, 파절이, 갈치젓, 6종 특제소스 등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신포가빈은 수제 갈비 맛집으로 MBC 생방송오늘저녁, SBS 성공의정석 꾼, MBN 해피라이프, JTBC 오늘굿데이, MBN 생생정보마당 등에 소개되어 전국 미식가들에게 알려지기도 했다.

또 2017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 2018 ‘이노베이션기업&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미래비전 고객만족’(외식업부분) 대상, 2018 식품의약품 안전처장상 등을 수상한 기업이다.

신포가빈 구래점은 주민센터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