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명품가구 '페라모' 모션베드, 대리석식탁 등 인기 제품 최대 52% 할인 행사
상태바
이태리 명품가구 '페라모' 모션베드, 대리석식탁 등 인기 제품 최대 52% 할인 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감성 가구 페라모가 모션베드(전동침대)와 대리석식탁 등 다양한 디자인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라모는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가구협찬 브랜드로도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숙면을 도와주는 모션베드와 대리석식탁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는 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페라모의 모션베드는 의료용 전문기기 업체인 덴마크 LINAK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제조하고있다. 모션베드 침대프레임은 퀸사이즈의 프레임, 2인용 매트리스를 각각 개별로 움직일 수 있는 트윈프레임, 슈퍼싱글사이즈의 프레임 중 각자에게 맞는 사이즈, 유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페라모의 모션베드 프레임은 국내제작되고 있어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비규격 사이즈도 제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주문제작 전동침대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페라모 관계자는 "자사의 모션베드는 숙면과 여가생활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특히 코골이, 수면무호흡증, 역류성식도염 등 수면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들의 수면환경을 개선해줄 수 있으며, 하체를 심장보다 높게 올려주어 혈액순환을 도와 하체부종을 감소시킨다. "고 설명했다.

대리석식탁 또한 페라모의 인기 제품으로 뽑힌다. ‘샤인 4인용 대리석식탁’은 드라마 SKY캐슬에 협찬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샤인 대리석식탁은 목화 대리석으로 제작된 식탁 상판과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여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대리석테이블, 대리석거실장 등 대리석가구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페라모 관계자는 “움직이는 침대로 유명한 모션베드, 대리석식탁 등 페라모 주력 제품에 대한 인기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특히 입주,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은 페라모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가구를 구입할 수 있어 좋은 기회”이라고 말했다.

페라모의 모션베드, 대리석식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라모 홈페이지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