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신문

상세검색
> 육운 > 렌터카
5월 가정의 달 맞이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견적비교 프로모션 실시
유희근 기자  |  sempre@gyotong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4.3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포스트 구글 msn

   
 

[교통신문] ‘카베이’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패밀리카 대상으로 초기 비용 없는 신차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장기렌트 특판은 선수금, 보증금 납입이 필요 없이 월 대여료만 정해진 계약기간 동안 납부하면 이 외에 부가적인 비용을 납부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렌터카 업체 15곳의 렌탈료 가격비교를 통해 국내 최저가 장기렌트 견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최근 국내자동차 시장에서 대형 SUV와 미니밴 차량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팰리세이드는 지난해 12월 11일에 출시된 직후 SUV 시장을 싹쓸이 할 기세의 판매량을 보여준다. 기존 패밀리카 TOP 강자 기아 카니발과 함께 국내자동차 판매 순위에 상위권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다.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는 출시된 직후 첫 달 712대 계약을 시작으로 1월에는 역대 대형 SUV 월간 최대치를 기록을 보여줬다. 현대차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센슈어스 스포트니스’가 최초로 적용된 모델로서 풍부한 볼륨감과 강인하고 당당한 느낌을 강조했다. 고급스러운 호텔 라운지를 연상케 하는 세련미를 강조한 실내는 최신 고급차에 등장하는 다양한 장비를 동원하여 편의성을 증대하였다. 대표적으로 팰리세이드 7인승을 말한다면 SUV와 미니밴 성격을 융합한 크로스오버 모델로, 넓은 실내를 자랑한다.

팰리세이드의 가격은 ▲2.2 디젤 익스클루스 7인승 3,651만원(8인승 3,622만원) ▲프레스티지 7인승 4,206만원 ▲프레스티지 8인승 4,177만원 ▲3.8 가솔린 익스클루스 7인승 3,504만원 ▲3.8 가솔린 익스클루스 8인승 3,475만원 ▲프레스티지 7인승 4,059만원 ▲프레스티지 8인승 4,030만원이다. 현재 카베이에서 월 50만원 대로 장기랜터카 이용이 가능하다.

기아자동차 더 뉴 카니발은 기본적으로 승용의 미니밴이라는 성격이 강하다.

디자인적으로 로우 앤 와이드의 비례감을 적용했고 훨씬 승용의 가치에 가까운 모습으로 구현시켰고, 특히 많은 사람들이 함께 여행할 때 캐빈 내 좌우 폭이 넓다는 것은 레그룸이 넓다는 것만큼이나 큰 메리트다. ‘아빠들의 드림카’라고도 불리는 카니발은 버튼식 슬라이딩 도어때문이다. 대형 SUV는 카니발에 견줄 정도로 넓은 실내공간과 적재공간이 있지만 차고가 높아 노년층이나 어린이들이 혼자 승∙하차를 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다. 하지만 카니발은 승∙하차가 비교적 용이하고 도어핸들은 한번 당기거나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쉽게 도어를 열 수 있고 간편하게 닫을 수도 있다.

기아차 더 뉴 카니발의 가격은 ▲7인승 디젤 2.2 모델이 VIP 3740만원, 프레지던트 4110만원 ▲7인승 가솔린 3.3 모델이 프레지던트 3860만원 ▲9인승 디젤 2.2모델이 럭셔리 3150만원, 프레스티지 3470만원, 노블레스 3820만원, 노블레스 스페셜 3920만원 ▲9인승 가솔린 3.3모델이 노블레스 3600만원, 노블레스 스페셜 3690만원 ▲11인승 디젤 2.2모델이 디럭스 2880만원, 프레스티지 3390만원이며, 월 50만원 대 장기랜트카 가격표를 받아볼 수 있다.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견적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카베이에서 현재 패밀리카 이외에도 현대자동차 쏘나타 dn8 장기렌트, 올뉴 쏘렌토 더 마스터 7인승 장기렌트, 모하비 장기렌트, 액센트, 더뉴 아반떼 장기렌트, 벨로스터 N, 그랜져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코나 장기렌트카, 제네시스 g70, G80, G90 장기랜트카, 쏠라티 장기렌트카, 아이오닉 플러그인 장기랜트, 투싼 페이스리프트,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장기렌트, 기아자동차 신형 올뉴 K3 GT, 더뉴 K5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쏘울 부스터 ev, 니로 하이브리드, 스토닉 장기렌트, 스포티지 R 장기렌트, K7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렌트, 2020 the K9 장기렌트, 스팅어 3.3 장기렌탈이 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 통해 저렴한 장기렌트카 이용을 생각하고 있다면 주의 해야 할 것들이 있다.

몇몇 업체에서 가장 저렴한 조건으로 낚시견적을 산출하여 안내 후, 마지막 계약진행단계에서 해당 업체에서는 계약 진행이 불가하다면서 타 업체 장기렌트 견적을 제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눈속임 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장기렌트 업체마다 요구하는 계약가능조건은 모두 다르고, 업체마다 산출되는 장기렌트 월렌탈료도 모두 다르다. 고객의 상황에 100% 적합한 진짜 견적을 찾아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꼼꼼히 찾아 주는 전국최대 장기렌트 비교견적센터 카베이에서 다양한 출고경험과 전문적인 장기렌트 지식을 갖춘 진짜 전문가에게 무료로 상담과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카베이에서는 사은품으로 블랙박스와 전면열차단선팅과 측∙후면선팅을 제공하며 개인사업자리스, 법인자동차렌탈 장단점, LPG차량일반인, 홈쇼핑장기렌터카비용, 저신용 장기렌트, 친환경 자동차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신차 장기랜터카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베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희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포스트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교통사고 갑론을박

【교통사고 갑론을박】 정지선이나 횡단보도가 없는 도로에서 황색신호일 때 정지하지 않고 주행하다 사고...신호위반 아니다!!

【교통사고 갑론을박】 정지선이나 횡단보도가 없는 도로에서 황색신호일 때 정지하지 않고 주행하다 사고...신호위반 아니다!!
● 사건 개요 - 피고인은 2016. 12. 11. 자신의 승용 차량을 운전하던 ...

【교통사고 갑론을박】 자동차 오작동으로 인한 교통사고 - 브레이크가 안 밟혔어요!!

【교통사고 갑론을박】 자동차 오작동으로 인한 교통사고 - 브레이크가 안 밟혔어요!!
● 사건 개요 - 피고인은 버스 운전기사로서 2016. 1. 20. 10:55경 ...
이달의 핫카
중고차시세
test 드라이빙
포토 갤러리
교통신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43길 1-3(동작동)  |  대표전화 : 02)595-2981~6  |  등록번호 : 서울, 아04518  |  등록일자 : 2017년 5월11일
발행인 : 윤영락  |  편집인 : 윤영락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영락
Copyright © 2010 교통신문. All rights reserved.